24시간

쌍용은 코란도와 레스턴 사이의 최신 SUV 제품군으로 올 뉴 토레스를 공개하였습니다. 토레스는 인기 브랜드의 스타일링 큐를 결합, 전면부의 6개 의 수직 슬릿, 슬림한 LED 헤드라이트, 보닛의 강력한 다이내믹 라인, 대형 인조 흡입구 및 알루미늄 스타일 스키드 플레이트가 특징인 지프 스타일의 견고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쌍용-토레스-출시
토레스

 

올 뉴 토레스 프로필

토레스-사이드-스텝
사이드 스텝

톤 업 된 프런트 및 리어 펜더, 최대 20인치(17인치 및 18인치 휠은 표준)의 대형 알로이 휠, 랜드로버 디펜더와 유사한 옵션 측면 보관 상자 및 옵션인 사이드 스텝이 있습니다.

 

후면

토레스-후면
후면
후면

후면은 과거의 4 ×4 모델에 대한 경의로 통합 스페어 휠 커버와 유사한 테일게이트의 범프가 있습니다. LED 테일램프는 포드 익스플로러를 연상시키며 리어 범퍼에는 스키드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실내

토레스-운전석
운전석
토레스-계기판
계기판
패널

실내는 길쭉한 디지털 계기판, 12.3인치 중앙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 그리고 재규어, 랜드로버 아래에 있는 공조를 위한 또 다른 8인치 터치 패널이 있습니다. 4-스포크 플랫-보텀 스티어링 휠에는 많은 통합 버튼이 있으며 대시보드, 도어 및 센터 콘솔에는 가죽 커버와 대조되는 금속 악센트가 있습니다.

토레스-내부
내부

 

트림 레벨에 따라 주변 조명, 6개의 스피커, 4개의 USB 포트, 통풍이 잘 되는 앞 좌석, 7개의 에어백 및 충분한 ADAS가 장비에 포함됩니다. 토레스는 5인승 구성에서 703리터(24.8 입방피트)의 트렁크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뒷좌석을 접으면 최대 1,662리터(58.7 입방피트)까지 확장됩니다. 또한 등받이를 위한 도구 캔버스와 캠핑 여행을 위한 냉각 상자를 포함한 일부 야외 장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레스-전체샷
토레스

 

마지막으로, 코란도에서 볼 수 있는 동일한 터보차지 1.5리터 4기통 가솔린 유닛이 6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 동력은 앞바퀴로 전달되지만 SUV의 견고한 스타일과 일치하는 오프로드 자격 증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4WD 옵션이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